본문 바로가기
칼럼/맛있는 한 끼

망원시장 맛집 | 비오는 날 파전 & 막걸리 땡길 때 <우이락> 꿀팁

by 제이캘린더 2021. 12. 3.

망원시장 맛집
비오는 날 파전 & 막걸리 땡길 때 <우이락>

비가 오는 날이면 꼭 먹고 싶은 조합 파전과 막걸리.
홍대나 연남,연희,합정 근처에 있다면 마포구 망원 시장에 위치해있는 <우이락> 어떠신가요?


우이락 ( 12:00 - 23:00 )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2
⭐️ 별점 4.32 / 5.0

망원시장에 가면 떡볶이, 순대, 오뎅같은 추억의 분식부터 돈까스 , 닭강정, 고로케 등등 먹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비가 오는 날이면 파전과 막걸리를 먹으러 이 곳에 방문합니다.

망원시장 맛집 우이락에서는 다양한 전통전들과 막걸리들이 있는데 설명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네이버지도
구글지도

🔹 <우이락> 메뉴판

우이락에서는 매장에는 약 9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손님이 많아 테이블링과 같은 웨이팅 프로그램을 쓰고 있었으니 망원 시장에 도착하자마자 꼭 대기표를 등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녁 6시 정도 도착했을때 항상 앞에 3팀-5팀 정도가 있었습니다. 웨이팅을 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서비스로 음료도 주고 있어 인심이 따뜻한 곳인것을 느꼈습니다.

대표메뉴는 육전과 해물파전 입니다. 저는 육전은 먹어보지 못했으나 해물파전의 경우 겉바속촉한 얇은 파전이여서 입맛에 아주 잘 맞았습니다.

사실 대표메뉴보다 가장 맛있었던 추천 메뉴는 고추튀김 이였습니다. 그 중 치즈고추튀김은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었으니 드셔보시고 싶은 분은 일찍 가셔시면 드셔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우이락의 큰 매력 중 하나는 전통주입니다. 매장 앞 진열대에는 다양한 막걸리가 이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추천 메뉴 고추튀김
모둠전
감자전
대표 메뉴 해물 파전


사실 저같은 술꾼은 이곳을 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막걸리와 파전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세상을 편안히 살아갈 수 있습니다.

친구와 연인과 가기 좋은 망원시장 맛집이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