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럼/맛있는 한 끼

여의도 근처 단골 양꼬치 맛집 <신길 양꼬치>

by 제이캘린더 2021. 12. 5.

여의도 근처 단골 양꼬치 맛집
<신길 양꼬치>

드디어 찾았다! 신길역 근처 단골 될꺼같은 양꼬치 맛집.



🔹신길 양꼬치
⭐️ 별점 4.53 / 5.0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80길 12



주말 저녁으로 소맥에 먹을 안주를 찾던 중 짭잘한 양념에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양꼬치를 먹기로 하고 여의도 근처에 있는 맛집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 중 여의도 로컬들이 찾는 찐맛집을 찾게 되었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 한번 먹으면 바로 단골집 될 것 같은 <신길 양꼬치> 입니다


메뉴 갯수만 126개


집에 들어오자마자 정말 놀랬던 점은 엄청난 메뉴의 양과 싼 가격이였습니다. 1인분은 보통 15,000원이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의 양꼬치 1인분 가격은 12,000원으로 매우 싼 편이였습니다.

매장의 분위기는 일반적이나 화교 출신의 사장님들과 손님들이 많을 걸로 보아 중국에서 넘어온 본토의 맛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양꼬치 1인분과 양갈비 1인분


대표메뉴인 양꼬치를 먹어보았습니다. 양꼬치는 제가 여태 먹어본 양꼬치 집 중 TOP 3 안에 드는 맛이였습니다. 소고기처럼 고기 속이 촉촉하니 눈녹듯 사라지는 맛이 절로 술을 부릅니다.


부추무침 3000원


특이하게 부추를 다듬고 계시는 모습을 보고 함께 가니쉬로 먹을 수 있는 부추무침을 함께 시켰습니다. 가격은 3000원.

기름기 많은 양꼬치와 부추를 함께 곁들여먹으니 입앗에 부추향이 가득 퍼지면서 훨씬 개운한 맛이였습니다.


가지볶음밥 6000원


모든 음식이 맛있으니 다른 메뉴도 궁금해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바로 가지볶음밥 주문!

서비스로 주신 만두


먹는 동안 숯불을 신경써주셔서 끝까지 맛잇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완벽한 한끼. 잘먹었습니다

댓글